대한대소식

입찰정보

2022-11-25
2022년 컴퓨터 연간 단가계약(재공고)
작성자 변종형
조회수 393

대구한의대경리2022-9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2년 컴퓨터 연간 단가계약(재공고)
 나. 입찰내역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로서 우리대학 홈페이지(www.dhu.ac.kr)“입찰정보”에 게시
 라. 현장설명회 : 입찰일 전일까지 개별실시(유선 또는 직접방문 문의)
 마.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 2022.12.05.(월) 11:00까지 대학본부 경리팀
 바. 입찰(제안설명)등록 일시 및 장소 :2022.12.05.(월) 14:00까지 학술정보관 619호
 사. 입찰(제안설명)일시 및 장소 : 2022.12.05.(월) 14:10부터 학술정보관 619호
  ※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 1번지 TEL: (053)819-1065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제14조, 15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자격 제한을 받는 자는 원천적으로 제외
 다.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증상 제조업 종목 중 전자 또는 컴퓨터 분야가 등록 된 업체
 라. 제안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이지 않은 사업자
 마. 금융 불량 관련 문제에 이상이 없는 사업자
 바. 입찰등록자는 품목별 국내 제조사(국내외 OEM 공급포함) 또는 외국 제조사의 한국총판(지사)의  대표자 본인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에 한함.
3. 낙찰자 결정방법 :
 가. 협상에 의한 계약
 나. 본 대학에서 정한 평가위원의 평가 점수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협상을 통해 최종사업자 결정
 다. 제안사 작성목록에 대한 평가 진행
 라. 우리대학에서 정한 평가항목 및 배점에 따른 평가 실시
 마. 제안서의 평가 및 협상결과는 비공개 원칙
 바. 우선 협상대상 업체 선정은 당일 이루어짐
4. 유의사항
 가. 제안사는 해당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전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하여야 한다.
 나.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한다(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라.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르며, 제안평가 결과에 대하여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 제안서제출 참가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경우에 한함) 각 1부.
 나. 제본된 제안서(A4 30장 이내) 7부.  ※ 기타 지원사항에 대한 부분만 작성
 다. 제안서 A4 출력물 1부. 
 라.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마. 제안요청서 양식1,2,3,4,5 각1부.
 바. 컴퓨터 및 모니터에 대한 보유인증서 각1부
 사. 가격제안서(밀봉하여 산출내역서와 함께 제출)
 아. 참가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자. 참가자 신분증사본(신분증지참) 1부.
※ 대구한의대학교 경리2022-89호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가,아,자 항목만 제출
6. 입찰(제안설명) 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제안설명) 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사용)인감도장 지참
 라. 금융불량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 금융거래확인서 또는 금융거래정보확인원 등이 해당되며 거래은행의 날인을 득하여 제출함.
 마.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이상) 1부. 
 사. 인감도장(사용인감) 및 인감증명서 1부.
 아.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일 경우에 한함) 1부.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기재시 입찰자격 무효처리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44조(입찰무효) 준용
8. 유의 및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상대자 결정(본 대학의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
     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등 제반사항을 숙지해
     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라. 제안서 작성에 관한 사항은 디지털정보팀(053-819-1108)로, 입찰공고에 관한사항은 경리팀(053-819-106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 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유의서
       2. 제안요청서 1부.
       3. 제안서제출참가신청서 1부.
       4. 입찰(제안설명) 참가신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11월 25일


                    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